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이메일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효과적인 마케팅의 기본을 이해해야 한다.

받는 사람이 실제로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효과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스팸 폴더를 피하는 방법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유용한 조언을 얻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독자들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는 고객과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ISP의 스팸 정책 위반으로 인해 비즈니스가 차단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선택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십시오.

두 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한 후,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등록하도록 요구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전자 메일에 선택사항을 포함하십시오.

같은 종류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에게 누가 그것을 전달할지 모른다.

당신의 가입자 기반은 저절로 커질 것이다.

“빨리 사! 서두르지 말고 부드러운 마케팅 언어를 쓰세요.

이러한 중복된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팔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그들과 꾸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것과 당신 자신을 제시하라.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이 될 수 있는 독자의 양을 늘리고 싶다면 유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른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어떤 형식이 더 많은 응답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모든 수신인이 전자 메일 메시지를 수락할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은 당신을 덜 신뢰하고 회사의 이름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스팸 발송 활동은 또한 당신의 도메인이나 IP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당신의 사업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지속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이 유익하다고 느낄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집요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귀사의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맞지 않는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달라붙는 것은 그들을 짜증나게 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할 뿐이다.

당신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사람을 추가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다면 소비자들은 당신이 스팸메일 발송자라고 생각하고 당신의 통신을 쓰레기통에 버릴 것이다.

만약 원하지 않는 대량 이메일이 당신의 일상 생활의 일부라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스팸에 대한 비난의 위험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에서 탈퇴할 수 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제공하십시오.

비록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기본적으로 무료일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낼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인식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온라인에서 차단하도록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밖으로 내보내려고 한다면 좋지 않다.

당신이 읽은 제안들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기존 캠페인을 개선하거나 새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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