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복구: 팁과 요령

평판 복구: 팁과 요령

평판 복구: 팁과 요령

회사의 명성을 더 잘 관리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내기 위해 정보를 찾는 데 지쳤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너를 위한 기사다.

여기에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많은 정보가 제공되어 있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공손하고 정중하라.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고객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그들의 논평과 질문에 대한 답을 기대한다고 한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의 상위권을 유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논평들을 견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개인 홍보 서비스를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하는 일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공짜를 얻으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자신의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발견하면 인터넷에서 빼내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사업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들이 존재한다.

이러한 회사들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의 상호작용에 집중할 필요 없이 당신의 회사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실수할 때는 항상 인정해, 숨기려고 하지 마.

고객은 깨닫게 될 것이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고객이 당신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체크인을 하는 것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판에 대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보여주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공유하는 정보에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니 조심해라.

소셜미디어 계정이 몇 명만 접속해도 여전히 주의가 필요하다.

여러분이 알 수 있듯이, 평판 관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쉬울 수 있다.

여기서 읽은 내용과 같은 품질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비즈니스에서 항상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일이 정말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내심을 가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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