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공황 없는 삶을 살아보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공황 없는 삶을 살아보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공황 없는 삶을 살아보십시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은 전반적인 행복에 필수적일 수 있다.

아래 나열된 팁은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에 대한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음악을 들으려고 노력하라.

앉거나 누워서 부드러운 소리가 당신을 씻게 하라.

마음을 괴롭히는 것 대신에 말과 음악에 집중하도록 하라.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치료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해결할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치료사의 리뷰를 찾거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물어보십시오.

상담자는 또한 공황 발작 빈도뿐만 아니라 공황 발작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좋은 상담가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

잘 받쳐준다고 느끼면 공격의 횟수가 점점 줄어들기 쉽다.

공황 발작 중에 공포의 손아귀가 느껴질 때, 당신의 환경에서 진정으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 보라.

예를 들어, 당신의 환경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다치게 할 수 있는가? 그럴 것 같은 대답은 아니오이니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에서 멀어지게 하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을 걱정한다면, 다른 것에 집중하라.

신발 끈에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퍼즐을 풀기 시작하라.

불안과 공황의 감정을 생각하지 못하도록 무슨 짓이든 해.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완전한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좋은 친구나 친척에게 털어놓는 것, 특히 그들이 같은 도전을 해 온다면, 또한 이로울 수 있다.

전문 상담가는 당신의 불안과 공황발작의 근원을 찾아주고 그것들을 관리하거나 근절할 수 있는 도구를 줄 수 있다.

나쁜 일 없이 끝난 지난날의 모든 공격을 상기하라.

긴장을 풀고, 불필요한 불안과 잠재적인 유발 요인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공황발작 때는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집중 호흡법을 연습하라.

심호흡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뿐만 아니라 맥박과 혈압을 낮춰 순환을 증가시키고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공황 발작과 싸워야 한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면 다른 공황발작 환자로부터 정보를 얻어 자신의 공황발작에 그 해결책을 적용할 수 있다.

진행 중인 공황발작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당신의 감정이 당신이 어떤 일을 하지 못하게 할 필요는 없다.

왜 여러분이 부정적인 감정을 당신은 기분이 들면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공격을 극복하고 통제력을 되찾기 위한 올바른 행동의 방향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에 대해 행동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은 상당히 피곤한 경향이 있고, 그들의 치료도 그렇지만,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올바르게 관리하도록 돕는 많은 건강한 방법들이 있다.

위의 팁과 공황 발작 문제를 통제하기 위해 배울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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