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생자 연합: 안도감을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명희생자 연합: 안도감을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명희생자 연합: 안도감을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명에 시달릴 때, 환자는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될 수도 있고, 잠시 머무를 수도 있는 일관된 소음을 듣는다.

이명은 비록 고통스러운 상태는 아니지만, 함께 살기는 어렵다.

당신은 소음 때문에 집중하거나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음 기사에 포함된 정보는 이명을 일으키는 원인을 이해하고 이를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의사가 당신의 이명 증상이 절망적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사로부터 의견을 구하라.

어떤 의사들은 다른 의사들보다 이명 치료법에 더 익숙하다.

잠들기 전에 매일 밤 따라 하는 의식을 만들어라.

이명 환자들은 잠을 자거나 잠을 잘 수 있는 데 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다.

일관되고 편안한 프리 베드 루틴을 연습하는 것은 이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기 전에 스트레칭과 호흡 운동을 몇 번 해라.

이러한 활동들은 긴장을 풀 뿐만 아니라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명 현상이 당신을 괴롭힐 때, 자기 자신에게 약 15분만 시간을 주어 잠을 자도록 하라.

15분 후에도 여전히 깨어 있으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정신적으로 부담을 주거나 에너지를 많이 사용해야 하는 활동은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대신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일을 해라.

잠잘 준비가 되어 있을 때만 잠자리에 든다면 뒤척이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이완 운동을 생각해 보아라.

스트레스와 긴장은 종종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요가나 명상 같은 이완 운동은 신체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 이는 결국 이명 플레어업을 감소시킨다.

이명 증상 완화를 앓는 사람들은 반사요법을 시도한 후에 증상 완화를 보고한다;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시험해 보라.

반사요법 전문가를 선택할 때는 항상 전문 인증서와 참고 자료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의 전문적인 경험을 조사하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개인만을 선택하라.

스트레스는 이명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정리를 해야 한다.

업무 문제를 직장에 맡기는 법을 배우고, 쉬는 날에는 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시끄러운 소음은 이명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큰 소음에 자주 노출되면 귀 안의 수많은 작은 세포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이명과 관련된 당신의 귀에서 둔탁한 소리가 나는 것은 그 세포들의 손상 때문이다.

이명으로 고생하면 정신을 잃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백색 소음은 많은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얀 소음을 내기 위해 침실에서 선풍기를 켜놓고 잠을 자라; 그것은 여러분이 더 잘 수 있도록 보장해 줄 수 있다.

다른 소리로 실험해보고, 어떤 소리가 당신에게 가장 편안한지 찾아봐라.

백색소음은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켜 잠드는 기회를 준다.

이명이 염증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과학적 자료가 있다.

이 문제를 통제하는데 있어 분명한 접근방식은 항염증 음식을 강조하는 식단을 채택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식단은 채소와 과일, 아마씨 기름, 연어와 같은 음식을 포함할 것이다.

의사의 진찰을 받다, 의사에게 보이다 즉시 의사의 도움을 구한다면 단기적 또는 장기적 조건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의사는 당신에게 이명과 함께 더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치료와 대처 전략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이명 증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조건도 배제하기 위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명 현상이 신체적인 고통을 주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명에 굴복하지 않는 비결은 이명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데 있다.

위 기사의 팁을 써보면, 이명을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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