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기본 팁으로 원하는 체중 감량

이러한 기본 팁으로 원하는 체중 감량

이러한 기본 팁으로 원하는 체중 감량

아마도 당신은 매년 살을 빼기로 결심했던 사람일 것이다.

여러분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한 번에 체중 감량에 실패했을 수도 있다.

실패할 필요는 없다.

올바르게 시작하고 성공해야 한다.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제안들을 계속 읽으세요.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를 점차 줄여라.

이것은 장기간의 체중 감량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매일 소비하는 칼로리를 500까지 줄이도록 노력하라.

붉은 고기를 많이 먹으면 식단에서 빼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붉은 고기는 체중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이 많아 심장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빨간 고기를 선택하기보다는 물고기와 새와 같은 살찐 단백질을 고려하라.

실내 운동한 전화에 있다.

통화할 때 앉는 것과 달리, 통화할 때는 이리저리 움직이도록 하라.

힘든 일은 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활동적으로 지내면서 집안일을 하는 것뿐입니다; 여러분은 곧 칼로리를 소모하게 될 겁니다!

간식이나 정크 푸드를 먹고 싶은 기분이 들 때 얼음 조각을 빨아봐라.

먹는 것에 굴복하지 않고 시원하고 상쾌한 아이스 큐브를 음미함으로써 당신의 입을 가득 채우고 싶은 구전 욕구를 충족시켜라.

아침을 먹는 것은 실제 체중 감량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것들은 직관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아침을 먹지 않음으로써 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것은 칼로리를 절약해 주지만, 당신은 나중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한 갈망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형편없는 음식 선택을 하게 할 수도 있다.

관심이 있다면 체중감량과 관련된 수치를 보면 도움이 된다.

1파운드의 지방과 맞먹는 데 약 3,500칼로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섭취하는 칼로리를 초과하여 3,500칼로리를 소비함으로써 1파운드의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이것을 분해하는 편리한 방법은 500칼로리 증분으로, 매일 500칼로리를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런 식으로 매주 1파운드를 줄일 수 있다.

친구와 식사를 같이 하십시오.

대부분의 식당에서 파는 양은 사람이 혼자 먹기엔 너무 많다.

사랑하는 사람과 나눌 수 있는 접시를 몇 개 달라고 해 봐.

너는 돈을 절약하고 칼로리를 적게 섭취할 것이다.

모든 좋은 체중 감량 계획에는 의학적인 이유로 금지되지 않는 한 현명한 운동이 포함된다.

운동하는 데 전념할 수 있도록 매일 시간을 따로 두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당신의 운동시간을 당신의 플래너나 캘린더에 기록하고 이 시간을 다른 어떤 것에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드세요.

책상에 앉아 있는 동안 배를 평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우리가 복부를 평평하게 하는 데 초점을 맞출 때 우리가 일차적으로 해야 할 근육은 복반이다.

배꼽을 최대한 당겨서 운동할 수 있고, 심호흡을 몇 번 하면서 거기서 잡으면 된다.

밖에는 많은 거짓 주장들이 있고, 다이어트 약을 둘러싼 약속들은 종종 그러한 범주에 든다.

살을 좀 뺄 수도 있지만, 다시 뺄 가능성이 있다.

너를 도와줄 다른 사람이 있을 때 살을 빼고 싶은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

서로 운동도 하고, 고생도 하고, 성취한 것도 이야기한다.

너희 둘 다 이정표가 되면 축하해.

다른 사람에게 대답해야 하는 것은 게으름을 피울 가능성이 적다.

체중 감량 목표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는 시기가 될 수 있을까? 당신은 동기부여와 적절한 교육을 받게 될 것이고, 따라서 체중감량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고 자신에 대해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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