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이는 더 이상 살 수 없는 근력 쌓기 팁

없이는 더 이상 살 수 없는 근력 쌓기 팁

없이는 더 이상 살 수 없는 근력 쌓기 팁

근육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잠시 동안 감사하지 않은 활동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빠른 해결책이 아니기 때문이다.

최선의 결과를 위해서는 올바른 절차를 사용하고 이러한 기법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의 충고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마라.

복잡한 탄수화물과 고품질 단백질을 얻기 위한 추진으로 채소는 때때로 손실된다.

하지만, 야채는 종종 다른 음식에서 찾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게다가, 그것들은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한다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동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기술보다 속도를 강조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당신이 어떤 운동을 하고 있든 간에, 영업사원들에게 속도를 줄이고 당신의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렇게 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속도를 줄이고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봐.

벤치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는 집중해야 할 중요한 운동이다.

그 셋은 어떤 좋은 운동 일상의 기초를 이룬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더 강해지고, 여러분의 인내심을 기르고, 미래의 운동 효과를 향상시키도록 도울 수 있다.

각각의 운동에서 이러한 종류의 운동을 활용하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고기를 먹어라.

여러분의 몸에 있는 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를 먹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몸이 근육 성장을 위해 더 많은 단백질을 보유할 수 있고 원하는 근육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마라톤 훈련이나 다른 힘든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근육량을 늘리려고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심근 강화 운동을 하는 것은 전반적인 체력 단련에 좋지만, 너무 많이 하면, 동시에 근력 단련으로 많은 근육량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심장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 사이의 건강한 균형에 초점을 맞추어라.

운동하기 전에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

당신은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약 60분 전에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운동하지 않는 날보다 운동하는 날에 더 많이 먹어야 한다.

너보다 더 크게 보여라.

어깨뿐만 아니라 가슴 윗부분과 등에 있는 근육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더 부피가 큰 상체는 당신의 허리를 상대적으로 작게 보이게 할 것이고, 더 인상적인 비율을 줄 것이다.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많이 먹어라.

새로운 근육량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단백질이다.

그래서 너무 적게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기존 조직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과 반대다.

체중에 따라 하루에 100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수도 있다.

무리하게 역기를 들지 않는 한 역기를 들 때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운동량이 극대화되도록 몇 번 더 반복해서 짜내야 한다면 체중을 조금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핑계를 대고 모든 직원을 속이는 것은 아니다! 통제된 영업사원 속도를 유지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근력운동 전후에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드십시오.

훈련 30분 전에는 15g, 훈련 후에는 15g을 복용하는 것이 유용하다.

이것은 우유 한두 잔에 관한 것이다.

몸에 부피를 더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더라도, 근육을 운동하는 것은 여전히 이롭다.

근육을 키우면 관절이 더 건강해지고, 자존감이 좋아지며, 또한 (적절한 심혈관계 운동과 함께 한다면) 호흡이 더 쉬워진다.

만약 네가 스쿼트를 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올바르게 해라.

트랩의 중앙 지점에서 막대를 아래로 내리십시오.

이 리프팅 방법은 다리, 엉덩이, 엉덩이 등에 걸리는 스트레인의 대부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어 더 많은 무게를 들어 올릴 수 있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일단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면, 자신의 노력이 결국 결실을 맺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통합하여 근육의 형성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에 추가하여 원하는 신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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