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처리를 위한 좋은 팁

산성 환류 처리를 위한 좋은 팁

산성 환류 처리를 위한 좋은 팁

산성 환류제를 취급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알고 있을 것이다.

산성 환류는 극도로 고통스럽고 자극적일 수 있다.

산성 환류를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GERD는 당신이 과체중일 때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과체중일 때 식도 괄약근은 과체중의 압력에 눌려 열리기도 한다.

살을 빼는 것은 그것을 영원히 치료할 수 있다.

고지방 음식은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끔찍하다.

고지방 식품이 식도 괄약근을 완화시켜 산이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게 하기 때문이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체중 증가를 유발하고, 이것은 또한 산성 역류 문제를 더한다.

먹으면 먹을수록 건강해진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보충제로 섭취할 때 위 점막을 두껍게 하고 위벽의 침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위와 산 사이에 장벽을 만든다.

식사 직후와 잠들기 직전에 물을 가득 채운 1테이블스푼 정도를 섭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담배를 끊는 것을 고려해보라.

니코틴은 위산 생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당신의 산을 역류하게 만든다.

스트레스를 더하면 실제로 환류 문제를 더 심화시킬 수 있으므로,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에 천천히 그만두어라.

산성이 역류하면 식사 후 운동이 어려울 수 있다.

뱃속에 있는 음식은 운동 중 아랫배 근육이 수축할 때 식도로 억지로 올라올 수 있다.

식사를 한 후 두어 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신체 활동을 하라.

술은 또 다른 금물이다.

술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많이 준다.

그 중에는 위장의 안감 손상과 위산의 증가도 있다.

특히 과거에 술을 마실 때 역류로 고생한 적이 있다면 친구들과 술을 마시는 것을 삼가라.

산 환류를 돕기 위한 불안의 스트레스와 방아쇠를 없애라.

스트레스는 당신이 생산하는 산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안의 원인을 찾아 삶에서 꺼내라.

반드시 음식을 음미하라.

천천히 먹고 배부르면 그만둬야 한다.

한 입 한 입 한 입씩 여러 번 씹으며 맛을 즐긴다.

빨리 먹으면 산성 역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속도를 줄이고 식사를 마치는데 시간을 좀 더 내라.

큰 음식보다 작은 음식을 더 자주 먹어라.

더 큰 식사를 하는 것은 산성 환류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배가 부를 때, 그것은 당신의 산을 더 심하게 역류하게 만들면서 쌓이는 많은 압력을 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위산을 과다하게 유발할 수 있고,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대신 하루에 5번 정도 작은 식사를 선택하라.

체중을 감량하다.

과체중은 훨씬 더 역류를 겪게 할 수 있다.

뱃살 주변에 있는 여분의 지방은 위에 부담을 주고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몇 파운드를 잃어도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당신의 산성 역류를 감당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산성 환류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이제 여러분은 무엇이 필요한지 알게 되었다.

계속하면서 읽은 팁을 기억하십시오.

더 이상 고통받을 필요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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